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온코드 마케팅 서비스
    Viral Marketing
    기업이나 업체의 독자적인 콘텐츠를 퍼뜨려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확산을 유도하는 마케팅!! 강력한 ‘정보성’을 바탕으로 상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친근하면서도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정확한 타겟팅

    콘텐츠 자체재작으로 잠재고객 극대화 및 구매전환율 향상

    지속적인 홍보효과

    한번 제작된 콘텐츠는 웹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추가 비용 없이 광고 지속 가능

    거부감 없는 콘텐츠
    로 소비자 접근

    정보형 콘텐츠 제작으로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 효과

    정보성 콘텐츠로
    신뢰도 상승

    신뢰도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로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승화

    바이럴마케팅 차별화 전략
    01. 눈으로 고객들에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02. 오랜 기간 운영을 하여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있어야 합니다.
    03. 다양한 분야에서 바이럴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해야 합니다.
    04. 전문 바이럴 자체 운영 인력 보유로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생산 해야 합니다.
    비용대비 탁월한 블로그 마케팅
    배너, 키워드 광고에 비해서 비용이 저렴하며, 높은 집중력과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음
    고퀄리티의 콘텐츠 제작으로 경쟁력 상승
    기획형 + 정보성 + 잡지형 콘텐츠 제작으로 베껴쓰기, 재탕이 아닌
    신규 콘텐츠 생성으로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소통과 신뢰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음
    블로그
    Branding BLOG Marketing 상품
    기획형 고퀄리티의 콘텐츠 제작 과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브랜딩 블로그 운영
    장기적으로 효과가 지속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브랜딩 최적화 블로그 장점
    01. 단기간 내 블로그 안정화 가능
    02. 기획형 + 잡지형의 고퀄리티 콘텐츠 생성
    03. 광고주의 자료를 토대로 신규 콘텐츠 생성(유사문서 회피)
    04. 콘텐츠의 고급화로 노출 가능성 높음
    브랜딩 최적화 블로그 포인트
    01. 전문 디자이너의 블로그 스킨 제작으로 고급화
    02. SEO 노하우 적용
    03. 덧글, 후기 등 고객과 소통증대
    04. 광고로 인식보다 정보성으로 인식
    05. 감성적인 어필로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블로그
    카페 확산 상품
    타겟군이 모여있는 카페, 커뮤니티에 광고주님의 제품, 이벤트 등의 사세정보를 제작하여
    홍보하는 방법으로 최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 상품입니다.
    카페 확산 상품 장점
    01. 정확한 타겟군 집단으로 콘텐츠 확산
    02. 댓글을 통한 2차 확산 작업 가능
    03. 단기간 내에 효과 측정 가능
    04. 실제 네티즌들이 작성하는 형태의 콘텐츠로 신뢰도 상승
    05. 카페검색 영역부분 60%이상 점유가능
    카페 확산 상품 포인트
    01. 국내 유명 게시판 메인노출 및 베스트 등록 가능(노하우 보유)
    02. 국내 유명 카페 글쓰기 권한 아이디 보유
    03. 아이디당 하나의 화자설정 진행(예:강남/20대/미용사)
    블로그
    병원광고
    이제는 병원도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병원들 사이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찾기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우리병원의 장점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은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병원 통합 마케팅 포인트
    01. 현재 병원의 상태를면밀하게 분석하고 온라인에서의 평판을 확인
    02. 전반적인 컨설팅에서부터 맞춤 식 광고운영으로 브랜드네임 강화와
         지속적인 내원이 이루어 지도록 통합 마케팅 진행
    제작과정
    Step 1.
    방향설정
    • 업체 분석
    • 시장 및 트렌드 분석
    • 경쟁업체 광고 분석
    Step 2.
    마케팅 기획
    • 최적의 키워드 선정
    • 키워드 광고 전략 제시
    Step 3.
    운영
    • 검색광고 모니터링
    • 로그 분석을 통한 실시간 효율체크
    • 지속적인 필터링
    Step 4.
    분석
    • 매주 / 매월 상세한 리포터 작성
    • 부정클릭 측정
    • 키워드 효율을 바탕으로 계정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