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최고의 기술력으로 로딩감성 홈페이지 제작, 기업의 가치 업!

    [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유통 시장의 환경 변화로 인해 홈페이지가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 요인 중 하나로 꼽히면서 온코드(대표 박정호)가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오랜 연구 끝에 홈페이지 제작의 핵심 기술인 ‘온코드 미들웨어’를 개발하고 최상의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감성로딩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온코드에서는 독보적인 기술로 제작되는 멀티 뷰 시스템을 비롯하여 모바일 유기적 연동·부분 로딩·동적 로딩 스크롤시스템과 멀티디자인, 능동 반응형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혁신기술을 이용해 고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감성 로딩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해 준다.

    온코드 박정호 대표
     


    특히 이 업체는 홈페이지 전체를 Ajax100%로 적용하고 그동안 관련 업계에서는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졌던 SEO를 적용한 Ajax100% CMS 제작 솔루션을 개발하여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온코드 홈페이지는 웹 API 방식과 데이터 표준 포맷 변환 기술을 적용해 모든 기기에서 호환 가능하고 O2O나 IOT에 선 대응할 수 있으며, 속도가 빠르고 편리하며 예술성, 감수성이 돋보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가 높으므로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며 매출 상승을 꾀할 수 있다.

    제12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최우수상, ‘2016 IOT INNOVATION AWARD’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박정호 대표는 “고퀄리티의 온코드 홈페이지로 해당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 가겠다”고 피력했다.  

    뉴미디어국 wawakim@sportsseoul.com 


    원문보기:http://www.sportsseoul.com/news/read/461793

     

     

     

     

     

     

    Comment (0)
    댓글 등록 폼
    덧글 입력박스
    유동형 덧글모듈